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커즈와일·인터파크, ‘인생날’ 이벤트…디지털 피아노 4종 최대 40% 할인

작성자 글로벌뮤직(ip:)

작성일 2021-04-26

조회 175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HDC영창과 인터파크는 오는 4월 18일까지 인터파크 자체 대형 행사인 ‘인생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생날’이란 ‘인터파크로 생활하는 날’의 줄임말로, 새롭게 출시된 GMD4와 중고급형 GMD5 모델을 비롯해 

목재 건반을 장착한 최고급형 디지털 피아노 MD2W 그리고 가성비가 돋보이는 커즈와일 대표 스테이지 피아노 KA70으로 구성된다.

커즈와일 디지털 피아노 GMD4는 커즈와일 디지털 피아노 중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GMD3의 후속으로 업그레이드된 모델이다. 

동시 발음 수가 189음으로 업그레이드됐고, 10단계 건반 터치, 50W의 높은 스피커 출력을 자랑한다.

수많은 옵션 기능으로 무장한 차세대 커즈와일의 주력모델로 약 3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제작된 완성도 높은 제품으로 

보급형 피아노의 기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해머 건반 탑재로 손가락 힘을 길러야 하는 피아노 입문자들에게 최적화됐다.

GMD5 모델은 256 동시 발음에 블루투스 기능까지 탑재하고 있어 모바일 기기의 음악을 피아노를 통해 재생할 수 있다.

행사 모델 중 가장 고급형 모델인 MD2W 모델은 3센서 GH목재건반(ATW III)을 채택해 

어쿠스틱 피아노에 가까운 터치감을 재현한 모델로 타사의 목재 건반 모델들보다 월등한 가성비를 자랑한다.

KA70은 신디사이저 PC3 시리즈 최고의 인기 음색인 트리플 스트라이크 음원이 동일하게 탑재되었으며, 

다양한 유형의 리버브 및 코러스를 비롯해 5가지 EQ 설정이 가능한 특징을 지니고 있다. 

또한 강력한 4웨이 내장 스피커의 출력(60W)은 더욱 더 풍부하고 입체적인 음향 시스템을 구현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모델에 따라 피아노용 매트, 헤드폰, 피아노 덮개, 건반 덮개 등 각각의 상품에 해당하는 사은품이 지급된다. 

구매 후 포토 상품평 작성 시 무조건 신세계 상품권을, 연주 영상 이벤트 참여시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을 추가 증정한다.

한편 행사 대상 제품의 상세 사항 및 상품평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글로벌뮤직 홈페이지와 인터파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이터넷(http://www.datanet.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